곰들이 우리 눈앞에서 무너지고 있나요?
곰들이 우리 눈앞에서 무너지고 있나요?
Blog Article
시카고 베어스의 소식은 특히 목요일 밤 시애틀 시호크스와의 부진한 경기에서 10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한 후 좋지 않습니다. 팀은 무너졌지만 문제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지난 4월, 베어스는 NFL 드래프트로 알려진 리그 연례 육류 시장에서 전체 1순위로 향후 10년간 프랜차이즈의 얼굴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를 선정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이 팀은 변신 대신 혐오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인 쿼터백 케일럽 윌리엄스가 19개의 터치다운, 6개의 인터셉트, 3,393개의 패싱 야드를 기록하고 479개의 러싱 야드를 기록하며 62%에 가까운 완봉률을 기록한 것은 베어스의 10연패만큼 재앙적인 성적은 아닙니다.
하지만 16번의 NFL 경기에서 리그 최고인 67개의 자루가 NFL 뉴스를 장식하며 여전히 주요 관심사로 남아 있습니다. 그의 공격 라인은 마타도르 수비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것이 가장 공격적이기 때문에 적절하게 명명되었습니다. 패스 러시에 직면할 때마다 참호 속 시카고의 거물급 선수들로부터 집단적인 "올레!"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대가를 치르게 될까요? 짐작하셨겠지만, 케일럽 윌리엄스는 더위를 느끼고 있습니다.
목요일 밤 스누즈페스트에서 시카고가 6-3으로 패한 것에 대해 NFL 경기 예측에서 야구 점수를 예측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후 윌리엄스는 언론을 만나 베어스의 시련과 고난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윌리엄스는 패배 후 "여기 온 지 1년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 그들의 좌절감은 제가 여기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 일은 밖에 나가서 게임에서 이기는 것인데, 우리는 외부 소음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팬들은 환호하고 때로는 야유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에 반응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반응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해야 할 일이 있고 때로는 일을 잘 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날은 꽤 꾸준히, 어떤 날은 그런 멋진 게임을 하기도 합니다."
케일럽, 새로운 소식이 있어요. 팬들이 환호하지 않고 있고, 러더가 있다면 윈디 시티에서 출발하는 티켓을 좋아할 거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어요. 하지만 그 모든 자루가 전적으로 불쾌한 공격 라인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더 똑똑하고 결정적인 선택을 해야 합니다. 라인이 타격을 주기 때문에 지금보다 훨씬 빨리 공을 없애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토토사이트